뉴스 2016년 02월 25일

다음 디지털뷰, 2013년 무료 토정비결 서비스

공유하기

계사년 내 운세 복채 없이 확인


- 8일부터 26일까지 970대 디지털뷰에서 신년 토정비결 서비스 제공
- 유료 토정비결 콘텐츠 설 맞아 디지털뷰에서만 무료 공개
 
2013-02-08,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자사의 디지털 사이니지 플랫폼 디지털뷰에서 2013년 토정비결을 무료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2013년 토정비결은 이달 26일까지 서울 메트로 1~4호선과 코레일 수도권 전철을 포함한 총 177개 역사에 설치된 970대 디지털뷰에서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뷰 화면의 이벤트 메뉴에서 ‘2013 무료 토정비결’ 코너를 선택하면 된다.

 

디지털뷰 화면의 입력창에 성별 및 생년월일시를 넣으면 개인의 2013년 총운과 유년, 중년, 장년, 노년으로 구분된 평생 대운지수, 2013년 월별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주로 보는 당신의 성격’ 코너를 통해 성격의 특징과 돈을 모으는 방법, 연애 방법, 장점을 살리는 비결 등을 제공, 재미를 더한다.

 

2013년 토정비결은 다음 운세(fortune.daum.net) 사이트에서 5천원에 서비스 중인 유료 콘텐츠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 디지털뷰에서만 특별히 무료로 제공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 디지털플랫폼팀 송나혜 과장은 “누구나 한 번쯤 호기심을 갖는 한 해 운세를 디지털뷰에서 부담 없이 확인할 수 있도록 무료 개방한 것”이라며 “지하철 역사를 오가는 잠깐의 시간 동안 친구 또는 가족과 가볍게 즐기고, 새해 희망을 그려보는 계기”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음은 모바일에서도 설 연휴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음 모바일웹(m.daum.net)이나 다음앱에서 ‘설날’을 검색하면 ‘차례상 차리는 법’, ‘설날 인사말’ 등 설날과 관련한 다양한 생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유무선 통합메신저 마이피플에서는 ‘새해 복 받으세요’, ‘세뱃돈’ 등 새해 덕담 스티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다음 지도앱을 이용하면 전국 주요 지역의 실시간 교통정보 및 길찾기 등의 서비스로 혼잡한 귀성길을 피해갈 수 있다.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