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04년 04월 01일

d&shop(디앤샵), 오프라인 헤어상품권 판매 급증

공유하기
- 전월대비 36 배 성장, 일평균 467 건 판매 하는 등 인기 몰이 나서
- 총 22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 헤어상품권 뿐 아니라 헬스클럽, 주말농장분양 등 다양한 상품 선보일 예정

봄을 맞이하여 헤어상품권을 구입,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는 사용자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2004 년 4월 01일 -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운영하는 종합쇼핑몰 d&shop(디앤샵, 대표 : 임방희 www.dnshop.com)이 전문 헤어샵이용권을 온라인에서 판매한 결과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d&shop이 3월 기준으로 전문 헤어샵이용권 판매액을 조사한 결과 전월에 비해 무려 36배가 성장했으며, 일평균 467건의 판매량을 보였다. 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 구입이 가능한 점 외에도 사용자들이 직접 올리는 자세한 상품평을 통해 서비스에 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여진다.

d&shop은 ‘살롱드 뮤사이’와 ‘김가영 세마헤어’ 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총 22개의 헤어상품 이용권을 판매 중이다. 커트, 세팅파마, 염색, 매직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살롱 드 뮤사이’는 20 만원대 헤어상품을 최저 4 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김가영 세마헤어’는 10 만원대의 상품을 80% 할인해 19,000 원 ~ 10 만원대에 판매,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 제품은 최대 3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d&shop 이숙희 팀장은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 습관으로 향후 온라인쇼핑몰을 통한 헤어상품권 구입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헤어상품권뿐만 아니라 헬스클럽이용권, 주말농장분양 등 보다 다양한 하이브리드형 상품을 개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디앤샵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 200 개까지로 한정판매를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끝)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