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03년 06월 10일

다음취업센터, 모두 다 취업 되는 세상 만든다

공유하기
노란 바탕 속 검정색 Kakao CI
- 음취업센터, 여성부 ᆞ노동부 후원으로 여성취업 촉진 캠페인 진행
- 여성 취업을 위한 ‘온라인 여성 채용 박람회’, ‘ 강연회’ 등 다양한 행사 마련
- 여성, 장애인, 고령자 등을 대상으로 연중 캠페인 실시

2003년 6월 10일 – 다음취업센터(대표 임준우, http:// job.daum.net)는 취업문제에 있어 소외 받는 계층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자 연중기획으로 ‘차별 없는 취업, 모두 다 취업 되는 세상을 위하여’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 첫번째로 여성구직자들의 취업률을 높이기 위한 ‘여성취업 촉진 캠페인-일하는 여성이 아름답다’를 6월 10일(화)부터 23일(월)까지 2주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성취업 촉진 캠페인-일하는 여성이 아름답다’ 는 노동부, 여성부, (재)서울여성, 여성전문사이트 젝시인러브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여성 취업박람회, 강연회, 교육 프로그램, 문화행사 등이 열릴 예정이다.

캠페인 행사 중 ‘여성취업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과 구직 참여자에 대한 혜택으로, 기업에게는 무료 채용공고 노출 기회를, 여성 참가자에게는 이력서 우선 노출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6월 20일(금) 오후 3시 섬유센터에서는 ‘2003, 경쟁력있는 여성으로 거듭나기’ 라는 주제로, 준오헤어 박경진 부원장과 억대연봉 쇼호스트로 알려진 우리홈쇼핑 유난희씨의 취업 컨설팅 강좌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 구직활동에 지친 여성들에게 힘과 용기를 북돋울 수 있는 문화행사 참여 기회를 마련하였으며, 구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무료수강 및 할인수강의 기회도 제공하여 여성 구직자들에게 실질적 혜택이 돌아가도록 준비했다.

다음취업센터 임준우 대표는 “이번 행사가 단순히 여성들의 취업 문제를 알리는 것 뿐 아니라, 취업 공간을 마련하고, 구직을 위한 교육 기회를 제공 함으로써 실질적인 취업의 기회를 만들고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며 “앞으로도 장애인, 고령자 등 취업에 있어 차별 받는 사람이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끝)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