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04년 10월 05일

d&shop(디앤샵), 가을 정기 大 바겐세일 실시

공유하기
- 4만여 상품을 최고 88%까지 할인. 최다 품목, 최대 할인율이 특징
- 100% 당첨되는 ‘빨간사과’ 찾기 이벤트 등 즐기는 쇼핑재미가 가득!
- 클릭 한번으로 의류에서 가전까지 가을-겨울 시즌 준비 완료!

2004-10-05, 온라인 쇼핑몰에도 세일 바람이 분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종합 쇼핑몰 d&shop (디앤샵, 대표 임방희 www.dnshop.com)는 오는 18일까지 을 실시한다.

이번 가을 정기 세일에서는 가전/컴퓨터, 의류/패션잡화, 화장품/보석/미용, 가구/생활, 스포츠/자동차, 유아/아동, 식품 등의 전분야에서 총 4만개의 제품을 최대 88%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d&shop 세일 사상 최대 품목의 최대 할인율이 적용되는 행사로 고르는 재미를 듬뿍 더해주는 세일이다.

한편 d&shop 에서는 이번 정기세일과 함께 “빨간 사과를 찾으세요” 이벤트로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d&shop 사이트 곳곳에 숨겨진 빨간 사과 5개를 찾아 클릭하면 100% 당첨 가능한 거울복권을 받는 즐거운 이벤트이다. 복권을 긁은 모든 고객에게 노트북, 최신형 핸드폰, 디카, MP3, 플레이스테이션2을 비롯 다음 캐쉬와 할인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가을 정기 세일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80%대의 파격적인 할인 가격이 제공되는 가을 의류들로, 급격히 차가워진 날씨에 가을-겨울 옷을 장만하는 패션리더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앙띰의 자켓+스커트 세트’(24만7000원→4만9800원)등의 인기 있는 여성 브랜드들의 80%할인을 비롯, 나이키, 푸마, 아디다스 등 인기 스포츠브랜드의 운동화 및 가방은 최대 70% 할인한다.

유명 명품브랜드도 d&shop 가을 세일에 동참하고 있다. 젊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아가타 제품은 최고 25%할인하며, 페라가모의 올시즌 신상품이 20%, 발리 손목시계는 최대 65%, 더블엠 핸드백은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가을-겨울 상품들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알뜰 네티즌들을 유혹하고 있다. 가을에 특히 인기가 높은 ‘김가영 세마헤어’의 헤어샵 상품권이 75%까지 할인되며, “옥매트 일월은 세라믹 투웨이 매트’(29만8000원→14만7250원)가 최고 51%, 다양한 브랜드의 가습기와 전기 장판이 5%씩 할인 판매 되어, 가을-겨울을 발 빠르게 준비하려는 네티즌들에게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d&shop 이숙희 EC 마케팅 팀장은 “이번 가을 정기세일에는 최대 상품군에 최대 할인에다보물찾기 이벤트인 ‘빨간사과’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부분을 강조 한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정기세일을 통해 비세일기간 대비 20-30%의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끝)
공유하기
목록 보기
추천 콘텐츠